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태양계 행성 영어로 읽기 | 엄마표영어 워크시트
    카테고리 없음 2020. 3. 16. 00:24

    안녕하세요, 찰리입니다. 미국은 날씨가 정스토리 왔다갔다 하네요.올 겨울은 조금 따뜻하게 보낼 수 있었다고 생각했는데, 2월 중순이 되어 눈보라가 치고 있습니다. 오늘은 학교까지 취소되었는데요. 한국도 많이 춥다고 들었는데 모두들 몸조심하세요. 오늘은 태양계 행성을 영어로 공부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식으로 알고 있으면 좋겠네요! ​​


    >


    태양계 행성의 포스팅하려고 사진을 찾고 있지만, 사진 정말 멋져보이네요!! 우주를 연구하는 사람이나 우주 관련 영화를 좋은 사람들도 드물긴 했는데 이런 사진을 보니 정이 이야기 매력적이네요. 먼저 미키 선생님께 정확한 발음을 배워보겠습니다. ​​


    태양계는 영어로 The solar system이다. 태양계의 행성은 태양을 중심으로 빙빙 도는 거예요. 순서는 태양 - 수성 - 금성 - 지구 - 화성 - 목성 - 토성 - 천왕성 - 해왕성이다 ​


    >


    영어에서는, Earth-Mercury-Venus-Earth-Marth-Jupiter-Saturn-Uranus-Neptune-Pluto의 남자아이들이 특히 태양계에 흥미를 많이 줄 것입니다. 요즘에는 여학생도 천문학과 우주 관련으로 공부하는 학생들이 늘 그랬던 것 같아요. 어릴 때부터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유도해 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특히 부모님과 함께 천문학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보는 것도 생각보다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


    >


    영어를공부할때가장좋은비결은아이가관심있는분야를활용하는것입니다. 어른도 똑같아요. 제가 범죄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데, 그래서 주로 True Crime 쇼과인, 범죄 관련 팟캐스트를 듣는 편입니다. 자신이 싫어하는 것을 억지로 듣는 것보다 재미있어 하는 것으로 공부하는 것이 최고입니다.​​


    >


    그래서 아래는 엄마표 영어 워크시트입니다. 다운로드하여 사용하세요. 어머니 표의 영어 정보를 더 원하시면, 이매 1개 구독 신청하세요.어머니표 영문 문자메시지 하나 신청


    ​​


    모니터를 오래 보니 눈이 아프네요. 며칠전미국라디오에서들었더니아이들의시력이저하되는것은스마트폰을많이봐서가아니라밖에있는시간이적어서그렇다고합니다. 어떤 조사에서 아이들을 하루 한 시간 동안 정시간 밖에서 활동하게 했더니 그렇지 않은 아이들보다 시력이 좋았다고 하는데요.지금은 춥고 산책도 무섭지만 햇빛이 좋은 봄이면 선스크린을 듬뿍 바르고 밖에 나갈 수밖에 없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