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만성편도염 편도결석 부분절제 경과 하나71차
    카테고리 없음 2020. 3. 11. 05:37

    ​ ​ ​ 나는 9. 하나 01에 수술하고 서현의 수술 하나 71번입니까!사람마다 조금씩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내 경험으로 글을 정리해서 쓰려구요.저는 수술 전 검사를 8월 초에 했습니다.추석연휴에 맞춰서 수술을 원했기때문에 한달이라는 탐이있었습니다. 제가 한 병원에서 스케줄은 대부분은 2주 이내에 잡힐 수 있는 일 갓엣오요!예약이 꽉 차게 되면 안 될지도 모른다 뷰.이건 병원에서 진료받고 나서 병원에서 상후 받아보는게 정확할 것 같네요.​ ​ 1단 내가 수술을 결심한 계기는 편도 결석은 중학생 때부터 계속 있었어요 그런데 정말 6개월에 한번? 일 년에 한 번? 이렇게 본 거라 가끔 양치질을 할 때 ゼ거리면 깔끔하고 느낌이 좋았습니다. 그때는 어려서 수술도 소견도 못했구요! 그리고 성인이 되고나서 조금 빈도가 많아졌어요.그래도 뭐 때갔다 간이라서 괜찮았는데, 심해지는 것이 2년 모두 부지 아 하고 입을 벌리면 편도 결석이 보였습니다 그리고 때때로 입 냄새가 나고 오와 열면 결석이 들어 있었습니다.누가 자신의 입 냄새를 맡을지 걱정도 되고, 옛날부터 스스로 뽑기 시작했습니다.빼면 없어지니까. 견디겠지만 그지츠을 쵸쿰식하, 한살 전쯤에는 편도 결석을 제외하고 또 나오고 뒤(뒤)에도 연속 4개 나와도 있고 하루로 끝나지 않고 며칠 나오고 그랬어요 내가 뽑다 보니 부상도 있고 홈도 깊어지고 전세 집이 나쁘지 않은 없어졌어요(눈물)​ ​ 그래서 수술을 6개월 전에 결심했으나 병원 갈 라니로 얘가 앙센키드라규요쿠쿠였다가 이번에 또 생겨서 보통은 절제하자!라고 목동 초이비인후과로 달려갔어요.평가도 좋았고 집근처에도 갔습니다.


    위치는 여기입니다.


    우원근 원장님께 받았습니다. . ​ ​ ​ 수술하 오항상 그랬듯이 날 수술 전 침옥지에 주사를 맛코목 쪽 초음파와 목의 상태를 확인 후 ​ 입원실에서 1시간 정도 누워서 ​ 간호사의 사람이 부르면 수술하러 갑니다.수술 시간은 25~30분 정도 걸립니다 처음에 마취 스프레이를 입 안에 뿌렸는데 긴장했습니다.이렇게 되고 나서 편도 주사를 놓을게요! 이건 정말 요즘 치과에서 마취주사를 맞아주시잖아요.아프지 않게 ᄏᄏᄏ 그정도 따끔거렸어요.이렇게 혀를 미는 기구로, 제가 혀를 누르고 입만 벌린 뽀다리를 다물고 수술을 하는, 생생하게 합니다. 리얼리티하게wwwww아프지않아요그런데 마지막으로 쌓은 때 아팠어요?캬아앗;;?이렇게 10~15초씩 두번 정도 아팠어요 후후 후후 제 한쪽의 상태가 심각했습니다.조금 깊게 했다면서요?저는 입원실에서 항생제 주사와 링거를 맞고 퇴원했어요.가기 전에 원장님을 한번 뵙고 아프면 오라고 쿨하게.


    >


    편도수술직후라서 피가 보이네요!


    >


    수술한지 몇시간도 안돼서 하얀 딱지가 올라왔어요.수술하고 바로 샌드위치에 소음료 먹었어요. 밤에는 짜파게티 끓여서 먹었어요.좀 불편해요.이를 닦을 때 걸려서 이를 갈고 싶어요.양치질 할때 항상 불편했는데 수술오항시날은 조금 입을 벌리기 힘들었지만 그래도 벌리면 펼 수 있고 스토리 하는것도 좀 힘든데 스토리는 금방 나와요.침도 잘 삼키고, 뭔가 신경급하게 쓸 때, 목을 통과할 때 조금 힘듭니다.목감기에 걸려서 목이 아플때 고통스러울 정도에요! 그래서 전 저만 출근했어요.저는 좀 스토리를 해야 하는 직업이라 걱정했는데 하나도 퇴근을 잘 했어요.이날 점심은 통과하고 아마 저녁에 갈비찜 폭식을 한 것 같아요.​ ​ ​ 3개까지는 침이 아팠는데 4개 회의에서는 이제 통증이 사라지고 자주 훈계하지 않고 지냈지만 소소 교은보에서 아픈 것이 없었거든요 하하하 ​ ​ 그 때문에 9개 다음에 8개 다음~9하나 차 인수하는 밤 잘 때 기침을 너무 많이 했어요 아침 하나 일어나도 뭔가 어떤 감기처럼 목이 무거워서 누웠습니다.집의 목을 거울로 봤는데 딱지가 없어졌어요.자면서 기침을 한 이유가 그거였나봐.이 요체는 완전히 사라지지 않고 밖에서 딱지만 사라지고 안쪽에는 조금 남아있었습니다.


    >


    이렇게 안쪽으로만 조금씩 있었어요.​ ​ 9~10쵸쯔쵸은도는 잘 때 심한 기침을 했어요(눈물)​ ​ ​ 그리고 아시아, 최근 17의 시발 ​


    >


    완전 이쁘게 절제된 편도 ᄒᄒ 시원해보이죠? 비포 사진이 없어서 안타까워요.아주요즘은양치를할때편도결석에자신감이올까봐걱정도안하고너무편하게지내고있습니다.편도결석시 특유의 대변도 안봐도 괜찮아!!2개월까지는 지켜봐야 하는데 ​ 아시아, 요즘은 수술한 것도 잊고 있습니다~~고통에 비해서 만족도는 99프로!​ 수술 해서 좋았다고 생각했던 린 사랑입니다.저의 긴 글 후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언제나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