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드라마 TOP 첫0 추천 >>
    카테고리 없음 2020. 3. 7. 22:27

    요즘 코로 본인 사태로 인해 넷플릭스 이용인원이 급증했다는 기사를 본 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그만큼 많은 사람이 집에서 지루하고 무엇을 볼까...?줄 때문에 넷플릭스 지난 유행 타프쵸쯔 0을 가져왔 슴니다!


    >




    >


    >


    한 이태원 쿠르 라스 2. 하이 안녕, 엄마!3. 하이에 본인 4. 사랑의 불시착 5. 미스터 트로트 6. 원 폰 라면 7. 아이 엠 낫 오케이 8. 사랑이 체질 9. 모던 패밀리 하나 0. 킹덤 ​


    >


    >


    천과 치히로의 행방 불명 2. 검은 돈 3. 너의 이름은 4. 모노노케 히메(원령 공주)5.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 part26.SPY(간첩)7. 고양이의 보은 8. 감기 9. 뮤루랑 하나 0. 블랙 팬서


    대한민국 기준이라 그런지 드라마는 한국 드라마가 상위권에 많이 보이네요 그리고 3.11지브리 스튜디오 영화 시리즈가 더 이어지고 들어왔기 때문에 지브리 영화도 많이 보입니다.​ 나는 드라마 속에서 1,2,3,4,6위를 보고 있답니다!특히'사랑의 불시착'는 눈물 흘리며 노 힘 재밌게 봤어요 😭 그리고'하이 바이 엄마'도 아직 6화.도 나쁘지 않아서 오지 않았지만 이제부터 스토리가 슬퍼서 조 소우라는 김태희의 어린 딸이 나쁘지 않지만, 아역 배우의 힘 귀엽습니다 게다가 최근에 알게된 것이지만, 이 배우가 남자아이라는 뉴스를 듣고 정말 놀랐다고 한다~ "하이에 나쁘지는 않다"라는 배우 김혜수씨와 주지훈씨가 나쁘지는 않아서, 스토리는 잘 모르지만 믿고 보고 있습니다. 혜 김·헤스 씨 최고!!​ 영화 속 TOP10에는 내가 좋아하는 영화가 별로 없네요(울음)에서도 지브리 스튜디오 작품 정내용을 좋아합니다 만든 1은 '센과 치히로의 행방 불명'을 정말 오랜만에 봤지만 그림과 소 music이 노멀 힘의 아름다움에 오랜만에 동심으로 달러 아칸 것 같아 잘 보았습니다 애니의 클래식한 작은 music이 이렇게 웅장하고 멋있는 줄은 몰랐습니다.👍👍 지브리 작품 중 제1사랑하는 '모노노케 히메(원령 공주)'도 다시 볼 작정입니다. 영화"간첩"도 전·용연, 제가 좋아하는 배우 미랑타·하트가 출연하고 정·용연, 코믹으로 몇번이나 본 영화입니다.한 집에 있다가 우울하면 이 스파이를 보고 소소하게 웃는 것도 본 내용이 좋을 것 같아요.사실 저는 청춘애니메이션은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인데 '너희들의 이름은'이 개봉하자마자 호평을 받아보니까 스토리가 알차서 꽤 재밌게 본 기억이 나쁘지 않네요. 가끔 달리는 소녀 나쁘진 않다.'늑대아이' 같은 장르의 청춘물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해 드립니다!


    모처럼 집에서 그동안 바쁜 1씨에게 보상을 준다고 훈계하고 이렇게 잠깐 휴식을 갖는 것은 어떻습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