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피검사를 받았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1:25

    제가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 것 중 다섯 순위에 담긴 주사를 2개월 만에 다시 만남.더러워진 이야기지만 2주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즉석 댐으로 보내는 나의 소화 기관의 덕분에 고생을 꽤 나헷눙데 아픈 그에은츄은아죠쯔다 그래서 계속 참다가 오죠케국캉의 아픔을 느끼고 오늘 점심 시간에 직장 근처에 있던 내과를 찾았다.의사는 왜 지금 왔느냐며 (누가 물어보면 큰일인지) 갑상선이 좋지 않거나 간 수치가 나빠도 계속 피로해서 가래를 뱉는 일이 생길 수 있다고 말했다.오늘 하루는 완전 금식.물도 약을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먹는 것이 스토리라고 해서 하루 종일 목이 말랐습니다.그러고 보니 하루에 7-8시간을 자도 항상 피곤한 것으로 대한민국 사람은 모두 피곤하게 살테니 이것이 이상 증상이란 소견하고 본 적이 없다.피검사에서 염증 수치를 조사해 추가 검진이 필요하게 되었다.혈액검사만 해도 만원 이상 지출되는데... 건강을 위해서라고 생각해 보지 않으면 ⇒내일 검사결과가 큰 이상이 없기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