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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펭-하! 선전 업계의 자이언트 캐릭터 선전 펭수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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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테크-하!(텍스 토미하이!)최근 0_하!" 괜찮아"의 별명입니다.라던가 채널이라던지 이름을 붙여서 인사하는것이 유행이지만, ペン-하! 많이 들어봤나요?즉석에서 펜스하이! 라는 뜻입니다.요즘 어딜가나 잘 보이는 이 펭귄 캐릭터! 왜 최신유행이 있는지, 선전업계에서 왜 자이언츠급 최신유행을 갖고 있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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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펜스를 잘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펜스는 EBS에서 선보인 펭귄 캐릭터로, 스타를 꿈꾸며 남극에서 인천으로 헤엄쳐 온 EBS의 버릇생이라는 콘셉트의 캐릭터입니다.​ 이 펜스의 가장 그와은심로웅 점은 아이기를 노리고 제작한 캐릭터임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20,30대 직장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뽀로로의 성인 버전'이라고 불립니다.​ 그 이유는 펜스의 거침없는 언행(?)일이지만 보는 사람까지 안이 서늘해지는 사이다 발언을 통해서 서주 소비층인 2030의 심경을 대변하는 경우가 많아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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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9년 4월 하나의 방송 개시 후 약 8개월 만에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 수는 143만명에 이르렀지만,입니다 이러한 펜스의 지난 유행에 각 업계에서는 일명"펜스 맞는다"에 혈안을 올리고 있다고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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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KGC인삼 공사_정관장 펜스를 빨리 모신 것은 정관장이었습니다. 정관장면'심정을 전하는 것입니다'라는 특유의 문구가 앞서고 의견 아니아눙데요, 정관장에서 파는 제품이 가볍지 않고 지갑을 열2030세대를 겨냥하고 있기 때문에 직통료은로 불리는 펜스가 적절한 모델로 의견 아닌가 싶습니다.해당 광고는 이번 2020년 설을 앞두고 CF에서 방영된다고 하는데 과연 펜스는 어떤 따뜻한 말투로 2030세대를 겨냥할지 벌써부터 알고 싶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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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②, 스파오(SPAO)_펜스 협업 제품 이랜드 월드 SPA브랜드인 스파오가 펜스와 협업을 한 상품이 약 3시간 후에 소위 완판됐다는 것이다.펜스가 들어가는 의료품 하나하나종은 판매 오픈 3시간 후에 소위 완판됐으며 3종의 펜스 파자마는 하나 0분 만에 전체 소위 완판됐다는 것이다.이랜드 월드는 이처럼 한 품목의 모든 스타 1과 모든 색이 하나 0분 만에 전체 판매된 것은 이례적인 1이라는 스토리울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이것을 보면, 왜 마케팅 업계에서 펜스를 데려가려고 하는지 추측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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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펜스 뽑기는 대기업 뿐만이 아니었습니다. 정부기관에서도 펜스를 획득하기 위해 경쟁에 돌입했습니다.보건복지부_"세상에본인의예쁜펭귄은없다"보건복지부는EBS와협업해"이세상에본인의예쁜펭귄은없다"라는영상을제작했습니다.보건복지부가 펜스를 통해 이야기하려던 메시지는 '계절별 우울증 치료 인식 제기'입니다.


    영상 속 펜스는 어딘가 이상한 모습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그것은 우울증 때문이었습니다. 이런 이상 행동에 대해서 전문의와 펭귄 박사는 야외 활동을 처방하지만 가을과 겨울 펜스가 1 하는 사무실에 햇볕이 들지 않아 1충분히 이해가 부족하고 감정의 기복을 1우킨다코 판단했기 때문이에요.이렇게 보건복지부는 펜스를 이용해서 계절별 우울증의 가장 큰 예방법, 처법은 야외활동이라는 것을 알리고 있습니다.


    위의 사례처럼 펜스가 가진 이미지와 캐릭터성을 잘 접시방면의 큰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국가기관, 대기업들은 모두 펜스를 맞이하는 경쟁에 돌입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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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이버 데이 트랩에서 검색 양을 조회하고 본 결과, 키워드[펜스]의 경우 하나 0월을 기점으로 키워드량이 급증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나 0월 23일 MBC라디오'여성 시대'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펜스를 알리게 되었죠. 펜스라는 독특한 이름과 독특한 목 sound를 가진 게스트가 출연해 재치있는 입 sound를 선보여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갖게 했고, 이러한 의문은 검색으로 이어져 많은 조회수가 된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20하나 9090하나-20하나 9개 223"펜스"에 대한 상위 빈도 키워드 40개)​ 키 워드 분석 결과 상위 키 워드를 보자 크게'펜스 협업'(펜스 다이어리, 사진, 판매, 예약, 백두산 스파오 포스코, 다이어리, 구매, 펜스 얼굴 문자, 아형, 나쁘지 않는 아일 론, 이모티콘)'펜스 캐릭터'(캐릭터, 펭귄, 자이온 투 펜 TV, 스프그와은셍, 남극, 유튜브, 크리에이터, 스타 구독자, 참치, 정체, 펜스 쵸은치에)'펜스의 인기'(인기 많은 뽀로로, 이야기, 전)​ ▶ 펭스효프오프펭스와 협업한 제품 판매가 가장 많은 발언량을 보있 슴니다. 펜스의 다이어리의 경우 펜스의 이야기를 두 이웅엣세이다이아리ー에 예수 24하나 2월 3주 종합 베스트 셀러로 하나 정도를 차지하고 실시간 검색어 하나 정도를 달성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보였 슴니다.


    펜스 이모티콘은 카카오 톡에서 사용할 수 있는 얼굴 문자에서 하나하나 달 하나 4일에 발매되었습니다. 펜스의 매력이 담긴 이 24종의 움직이는 그림 문자는 많은 사람이 좋아하게 된 펜스의 재치 있는 코멘트를 담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펜스 캐릭터, 펜스 캐릭터 자체에 대한 키워드도 다수 등장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알고 싶은 것은 펜스의 정체이다. 다양한 후보들의 중심, 독특한 목음을 가진 평수인 만큼 많은 사람들이 얼주대동소이의 목음을 가진 사람들을 물색하고 펜스의 정체 규명에 힘쓰고 있습니다.


    펜스의 유행 펜스의 유행은 과연 어디까지 할까요? 펜스 키워드로 뽀로로가 등장한 이유는 뽀로로가 어린이를 저격해 대유행했던 캐릭터인 만큼 같은 펭귄이라는 점에서 펜스는 어른용 뽀로로라는 별명이 붙었기 때문이다. 펜스가 2030세대를 저격하면서 얻은 가장 큰 이점은 곧바로 수익과 연결된다는 점인데, 주 소비 계층이 2030세대일수록 높은 유헹눙 높은 수익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마케팅계에서 자이언트급의 트렌드를 누리고 있는 펜스에 대해 알아보고, 빅데이터 분석에서 관련된 단어들을 살펴봤는데, 텍스트미도 펜스만큼 큰 트렌드를 얻기 위해 더 노력해야겠다고 생각했죠! 앞으로도 더 사랑 받는 펜스. 2030세대를 제대로 저격하고 향후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면 좋겠다!마지막으로 펜~하! 테쿠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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