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부스쿠버다이빙 자격증 - 해적다이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16. 18:18

    >


    하이 내 맘대로 그럴 생각오한씨는 이제 여행 포스팅을 해볼까 생각중이에요! 빵과 나와의 공통 취미가 있어요! 바로 즉석!!! 스쿠버다이빙


    사실 나 물놀이 싫어했어요 수영도 없어요하지만 스쿠버 다이빙과 수영은 정~말 다릅니다 1단 내가 햇볕에 알레르기가 있어서 태양에 조금 서고 있어도 피부가 파알갓게되지만 스쿠버 다이빙은 물 속 깊이 들어가거기 때문에 나는~혀 전~혀 뜨겁지는 않아요.살갗이 따갑고 바닷가에서 놀 수 없었던 나에게 신세계.​ 그래서 약의 오빠와 2017년 정월에 세부 스쿠버 다이빙 숍에서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을 취득하 다프니당


    >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은 PADI,SSI,NAUI,SDI/TDI 등 아주 많아요 어디가 더 좋다고 하는게 없어요그냥 브랜드 같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된다고 하던데요.예를 들면, 아디다스가 혼자서 하든 이거 ww나는 PADI(패디)입니다!패디가 전 세계의 자격증의 점유율이 70퍼.센트 이상이라고 합니다.그래서 패디를 잡았어요. (다른 이유는 없습니다)


    오픈워터는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이 시작되지만 물속에서 일호흡과 완전 기초단계입니다! 오픈워터 자격증을 따면 바로 유자격 잠수부 됩니다! 오픈워터 수심제한 :18미터


    이번에 제가 따러간 자격증은 어드밴스입니다.


    왜 찹쌀라니까......


    >


    2년 전의 세부 스쿠버 다이빙 숍에서 오픈 워터를 취하고 보호에 오픈 워터의 보유자들만이 들어갈 수 있는 세부 스쿠버 다이빙 포인트에 갔는데.진짜 이다자~~~~너무 이쁘다자~~~~~~무 멋진 거예요.게다가 포인트 이름도 다이버스 헤븐이다.​


    거짓말 안하고 젠장 재밌다구요 오빠랑


    원대한 꿈을 세웠습니다.그랬더니 목표에 사건이 일어났습니다.몇몇 멋진 슥ー았던 빙 포인트는 어드밴스가 필수적이었습니다!​ 어드밴스 수심 제한 30미터 ​ 멋진 곳으로 떠났지만 자격증 그레이드가 아침 아서 넣지 않으면 속상하쟈은아요.그래서 사람과 다른 신혼 여행을 가www우리는 스쿠버 다이빙 라이선스를 업그레이드해라,라는 목표로 신혼 여행 1번째의 일정을 세부 다이빙 숍의 해적 다이브에 가서 어드밴스를 취하기를 목표로 세웠대요.


    친구가 거짓말 없이 독특하다고 했어요.신혼여행을 어떻게 그렇게 갈 수 있냐고...그냥 그래.


    아무 밤도 아니고......


    >


    어쨌든! 무사히 결혼식을 마치고,


    >


    2부 피로연까지 잘 마쳤 다프니당


    결혼식 후기 포스팅은 곧 남길 것입니다.


    >


    호텔에서 공급하는 공항 드롭 리무진(BMW7)를 낙지 코프로 7까지 제대로 대여하고 가고 있습니다 ​ 내 언니는 대한 항공만 타고 가끔 비즈니스나 1등석을 타고 다녔다!나는 비행기의 가격이 세계에서 제1 아깝습니다.체테크로, 제주항공을 타고 갑니다.


    >


    뱅기 안에서 오빠랑 신라면이랑 비빔섭취도 먹고 칸초도 먹고 꿀잠자고 하나오이용제가 이번에 갔던 세부스쿠버다이빙샵은 해적다이브였어요! 공항픽업은 공짜에요!


    우리가 도착하니까 공항에 줄이 거짓없이 너~~굉장히 길었네요..그래서 기의그레이션 통과하는데 거짓없이 엄청 걸렸어요 오빠랑 줄서서 기다리는 동안에도, 우리 너무 늦게 픽업해버릴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기다려줬어요!


    >


    무려 3분석을 기다리고 준 운전수



    >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첫날밤......신혼여행 첫날밤 다이브샵 숙소는 대체로 이랬어요컨디션을 기대하기보다는 가까운 것이 쟌쟌ᄏᄏᄏ 제가 간 세부다이빙 자격증 샵 해적다이브는 nost cottages라는 리조트를 숙소로 제공해 주었습니다.A타입과 B타입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A타입은 세부시티 쪽 리조트라고 합니다.홈페이지 보니 디게가 깔끔하고 멋있었지만 저는 B타입을 선택했습니다.가까운게 짱짱ᄏᄏ 세부시티에서 종탄으로 넘어오는 다리가 너무 막히거든요.길이 막히면 대답이 안 나와서 B타입으로 했어요. 신행보다 실리를 챙기려고 합니다.하지만 moning에 처음 나오면


    이렇게 멋진 뷰가 있습니다.거짓없이 숙소 뷰가 끝나 여자


    >


    >


    >


    그러기 위해서 메뉴가 조식 메뉴가 매우 봉인개 다양하고 쌉니다.필리필 물가 자체가 워~기대 싸서 원하는 대로 이것 저것 다 먹어도 하루 500페소 이상 어렵습니다ㅋㅋㅋ 500페소=만원 정도!


    >


    아침 520페소입니다.아침식사를 꼭 챙겨먹고 다이빙샵에 가서 교육을 시키겠습니다.


    >


    어드밴스 책을 받앗스프니당 나의 스토리 고도 2팀이 더 있고 총 6명이 수업을 들었습니다.날은 좀 어색하기도 했지만 나중에는 다들 친해져서 직장이 어딘지까지 알게 되어 폭풍수전을 했습니다.



    >


    고프로까지 가져왔습니다. ㅋ


    >


    >


    세부 스쿠버다이빙 해적다이브는 다양한 사이즈의 슈트와 장비를 갖추고 있었습니다.생긴지 오래된 곳이 아니라서 장비도 깨끗합니다. 헤헷 ​의 세부 스쿠버 다이빙 자격증 숍 해적 다이브에서는 어드밴스 과정에서 총 5회의 다이빙을 하는데요.​ 특수 과정의 다이빙을 총 5번 합니다!낮은 작은 다이브에서는


    이렇게 5가지 특수 과정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 샵마다 다이빙 교육은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정장을 입고 흰색을 착용하고 배를 타고 바다에 본인 가요 하루가 큰 소견을 못하고 카메라를 안 가져가서 서사들이 거의 없네 ㅜㅜㅜ


    >


    나는 내 정장을 가져갔어요! 장비 아무것도 없어도 샵에 구비되어 있어요.손 바닥은 역기를 총 4개를 붙였어요!오리발을 사이즈 별로 갖추고 있어서 나는 S오빠는 M오리발을 가지고 갔습니다. ᄒ ᄒ ᄒ ᄒ


    >


    왼쪽에 있는 것이 첫번째 다이빙에서 사용하던, 언더워터나비 수업에서 사용하던 컴퍼스입니다.그리고 오른쪽 사진은 컴퓨터! 예전에 갔던 세부 스쿠버다이빙샵에서는 강사분들만 컴퓨터를 찼고, 수강생들은 컴퓨터를 주셨거든요.해적 다이브는 수강생도 모두 컴퓨터를 그때 그때 만들어 주었습니다!학생들 보면 그런 곳이 많이 있었습니다!1번째 다이빙은 물 속에서 방향을 찾다 수업을 했습니다.저는 이해력이 부족해서 조금 정신이 없었지만 나침반을 어떻게 돌려주느냐에 따라 방향을 찾아가는 비결에 대해 배웠습니다.ᄏᄏ 배우는 와중에도 바다 속을 구경하고, 너무 정신이 없었어요. ᄏᄏᄏ


    >


    무사히 마치고 올랐으니, 물이라든지 담요나 신경을 쓰고 줬습니다~고로에서 우로우로 칠로체에 쌓인 질소를 제거하고 2번째 포인트로 이동.아이 두 당 2차 낙하는 피크 성능 보양시ー의 수업이었습니다.제 몸에 맞는 웨이트 찾아 그렇게 하고 중성 부력을 잘 이용하는 수업이 있 다프니당 ​ 1반 적으로 정장을 오느울 입느냐에 따라서 무게가 더 다릅니다.정장을 입으면 아무래도 좀 더 잘 뜨기 때문에 평소보다 웨이트를 더 입고 가야겠어요.오빠가 2일째에만 정장 입고 둥둥 물 속에서 가만히 있는 적정의 부력을 찾기 수업했어요!​


    오거의 매일은 이론 수업이 있었기 때문에 총 2번의 다이빙을 했습니다!다이빙이 마치면 다이빙 숍의 바로 옆의 섭취 가게에서 중국 음식을 먹었습니다!​


    >


    예쁜 해적 다이브샵 식당 이곳이


    >


    많은 다이빙샵이 다 모여있는 곳이었습니다.콘티키마리 본인이라고 검색하면 되는데 현지 로컬 선착장이라 개인적으로 스쿠버다이빙이 본인, 제트스키, 바본인 보트, 등등 스쿠버다이빙이 끝난 후에 다양한 체험도 신청할 수 있어요!


    >


    >


    메뉴 스스로 오는걸 보고.. 음식점 주인님은 대한민국 분인줄 알았어요. ᄏᄏᄏ칼라마리(오징어천)를 대한민국 입맛에 맞게 소스를 뿌려주고 끓인 반찬으로 스팸도 주세요. 하하하


    >


    카레도 무한리필이래요 ᄏᄏᄏ


    >


    국은 된장 된장 미역국!오빠는 2잔 먹었습니다. 하하 산미구엘 라이트 맥주까지 마시고 하루를 마무리 했어요.식사하고 나쁘지 않아서 해적 다이브 숙소 근처 사진찍은 숙소에서 문열어 나쁘지 않은 탈 욜런뷰다 란뷰다


    >


    >


    >


    증화 기가 막혀서 주우 ᄏᄏ 모든 다이브 샵이 그럴 정도로 반짝이는 숙소는 아니지만 문 열고 자기한테 가면 요란 환상적인 뷰가 있는 숙소라서 모든게 허락됐어요! ㅋ


    네이버에 세부다이빙샵 해적다이브에 등록되어 있지 않았거든요.그래서 이맘때 마리 본인로 위치를 찍어봤습니다.


    카페 안 instar gram에 들어갈 수도 있어요!​ 21회 후기에 다시 돌아옵니다!그래서 나는 이것으로 뿅 가!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