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5:17

    나의 별점:★★☆


    >


    롤랜드 에머리히 감독의 영화라고 들었을 때 조금 망설였다.​인들에게 유명한<투모로우>,<20최초 2>,<인디펜던스 데이>의<투모로우>이 좋고 나쁘지 않고 사이도 두 작품은 전혀 따로였기 때문이다.대단한 재난, 액션 등을 다루는 솜씨가 미덥지 못한 이 감독이 완전 전쟁영화를 만들었다니 뭔가 걱정됐다고나 할까.​ 2차 세계 대전 태평양 전쟁의 분수령이 되던 유명 미드웨이 해전을 다룼 스프니다눙이 과연 그가 그런 역량이 되느냐?...이런 나쁘지 않은 우려는 기우가 아니었다."이 영화, 초반부터 끝날때까지," 情정 스토리撃를 많이 쏘고 때리고 부수는데, 지루했어요. 긴 시간을 이것저것 다 집어넣어 만든 영화"선택과 집중"을 했어야 하는데, 산만하게 항간의 영화.물론, 그래도 전쟁물건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하더라. 예를 들면, 남편 ---아, 이 영화에 따르면, 미국이 미드웨이 해전에서 이길 수 있었던 것은 정보전이었다.첫 폰의 통신을 감청하고, 그것을 분석한 정보팀의 공로가 컸다는 스토리. 그러다 진주만 사건으로 사기가 떨어진 와중에 패기를 잃지 않는 군인, 파초롯들.등장인물이 꽤 많은데, 대부분이 유명배우가 아니라서 얼굴이 잘 인식되지 않는 것도 지루함의 원인으로는 그런대로 할 수 없을 것이다.기대하면 실망하는 영화 아, 그러고 보니 조금의 모든 영화가 이렇긴 하구나.​​


    댓글

Designed by Tistory.